단 하나의 감성, 비네이쳐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하는 질문 & 답변

게시판 상세
제목 Q. 비네이쳐에서 구매한 제품이 품절됐다고 연락왔어요. 기다린 시간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작성자 비네이쳐 (ip:)
  • 작성일 2016-06-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937
평점 0점



A. 품절된 제품은 100%를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매장에 재고가 없을시 몇일 간격으로 계속 바잉이 계속 시도되며 물건구매가 예상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계속되는 바잉시도에도 불구하고 추후 예기치 못하게 매장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특히나 아울렛 제품은 더욱 품절 및 입고상황이 유동적이기 때문에 품절이 되는 경우가 잦습니다.

그에 대해 비네이쳐 측에서는 구매해주신 가격의 100%를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





A. 구매가보다 더 큰 보상은 불가능합니다


간혹 예기치 못하게 품절이 된 제품에 대해 구매가보다 더 큰 보상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비네이쳐는 고객님을 대신해 물건을 구매해드리는 ‘대행업체’  이기 때문에 보상은 불가하며

제조사가 아님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대한 너그러운 이해를 바라며

구매전 반드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