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감성, 비네이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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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비네이쳐 구매대행 가이드

고가명품 구매시 필독사항

1) 웨이팅의 개념

샤넬 등의 명품제품은 매장에 제품이 없을시 구매를 원하실 경우 웨이팅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웨이팅의 경우 100% 전액을 지불해주셔야 하며 ‘선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웨이팅 특성상 매장내 제품 입고 기한은 알수가 없으며 매장측에서도 알려주지 않는 부분이기 때문에 물론 비네이쳐에서도
고객님께 '대략 언제쯤 받을 수 있다 / 언제쯤 입고가 될 예정이다' 라고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샤넬 매장의 경우는 시즌백 제품의 경우 1년 주기로 나오기 때문에 웨이팅 최장기간은 1년으로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웨이팅 예약을 해주셨다가 변심으로 인해 예약 취소를 하시게 될 경우에는 주문당일 오후 6시 이전 취소는 100% 환불이 가능하며
6시 이후로는 이미 금액이 영국으로 송금된 상태이므로 한국-영국 송금수수료를 제외하고 환불이 됩니다.
이때 제외되는 송금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만원                  15,000원
100-300만원          25,000원
300-500만원          40,000원
500만원                  제품금액 x 1.5%


금액에 따른 웨이팅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충분한 상담과 신중한 구매결정 부탁드립니다.



2) 명품 A/S 안내

고가의 명품 제품을 비네이쳐에서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다 파손이 된 경우 A/S는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비네이쳐는 기본적으로 고객님을 대신해 구매해 드리는 ‘구매대행형 쇼핑몰’로 비네이쳐에서 A/S를 도맡아 책임지고있지 않고 있으므로
기본적인 A/S 안내를 읽어보시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샤넬의 경우는 국내에서 A/S가 가능한 브랜드중 하나이며 기본적으로 국내에 판매되는 제품에 한해, 그리고 품절되지 않은 제품에 한해
본사에서 A/S를 해드리고 있으므로 필요시 매장으로 방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가전제품의 A/S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국내에 들어와있는 제품이 아닌경우에는 국내에 부속품이 없기 때문에 수리가 불가능하며, 단종이 된 제품의 경우 역시 부품의 문제로 수리가
힘들다는 것이 A/S의 기본상식입니다. 샤넬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A/S가 국내에서는 힘든 부분인데, 그럴경우 고객님께서
해외 왕복배송비를 부담하고 해외 본사로 A/S를 맡기는 방법이 있으며 이때 구매기간, 파손정도에 따라 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의 명품 수선사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며 구매기간과 파손정도에 따라 비용적인 부분에서 해외 본사 A/S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간 또한 단축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비네이쳐는 ‘고객님을 대신해 해외의 물건을 구매’해드리는 수입대행형 쇼핑몰이며 자사에서 A/S를 책임지고 있지
않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이점 숙지하셔서 현명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3) 고가 명품 검수안내

비네이쳐는 해외에서 바잉이 이루어지는 고가의 제품으로 반품과 교환이 어려운점을 감안해 최소한의 피해를 드리고자 해외발송 전
제품을 일일이 검수하는 작업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불필요한 분쟁을 피하기 위해 제품의 디테일을 촬영을 하는 검수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반품을 하실때 검품시 촬영했던 이미지와 다를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로인해 발생하는 비용(해외배송비 등)은 모두 수취인(고객)
부담이니 이 점 고려하시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고가 명품 환불안내

고가 명품라인 (샤넬, 에르메스, 셀린, 구찌 등) 은 일반 구매대행 제품과 달리 매장에서 환불자체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가 명품 제품은 더욱 신중한 구매를 해주셔야 하며, 받아보셨을때 소재 특성상으로 생산중 생긴 잔기스 등으로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비네이쳐는 바잉시 ‘내가 사용하는 제품’ 이라는 고객의 마음으로 제품을 구매하며 꼼꼼한 검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배송이 아닌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가 명품은 환불이 어렵다는 점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품여부

비네이쳐는 100% 정품만을 취급하는 구매대행 사이트 입니다

비네이쳐는 [고객님 주문 > 현지매장 구매 > 발송] 을 해드리는 해외구매대행 사이트 입니다.

모든 제품은 런던의 백화점, 부티크샵, 브랜드샵, 브랜드 본사 온라인 쇼핑몰 (일부 코스메틱 또는 그 외 제품들) 에서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구매가 이러우지면 매장제품 그대로 그 위에 2차 포장이 이루어져 (해외발송 시 제품안전을 위한 2차 포장) 발송이 되고 있으므로
샤넬 제품을 포함, 모든 제품의 정품확인 여부는 문의를 삼가바랍니다.

관부가세 안내

해외 배송제품은 제품에 따라 관부가세가 발생합니다.

관부가세 불포함 제품(직접 세관에 세금을 납부하셔야 하는 제품)은 상세페이지 내 옵션창에서 직접 선택을 하시도록 하시어
구매시 혼란이 없으시도록 일일이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통관시 발생하는 세금은 제품가격의 약 8% 정도이며, 300만원 이상의 고가제품은 관부가세 이외에 특소세 및 교육세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인통관 고유부호

    개인통관 고유부호는 해외 배송시 사용하는 개인의 고유번호입니다.
    한번 발급받으면 해외 직구시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전 반드시 고유통관 부호 발급 및 입력을 해주셔야만 영국에서 발송이 이루어 집니다.
    고유통관부호를 기입하지 않아 무기한 배송이 지연되는 점은 비네이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관세청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로 인증한 후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발급받으신 후 비네이쳐에 등록해주세요.
    개인통관 고유부호는 해외 배송시 늘 사용할 수 있는 개인의 넘버로, 기록해두셨다가 타 해외직구 사이트 사용시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통관 고유부호와 수취인이 다를경우 세관에서 오류로 인식되어 배송이 무기한 지연될 수 있으니
    반드시 올바른 수취인과 고유부호를 입력해주세요.



배송안내

배송기간은 매장입고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습니다.

입금 확인 후 매장에 재고가 있으면 즉시구매 주말, 공휴일 제외 7일~15일 이내 수령이 가능하며
매장재고가 없으면 매장에 주문서를 넣은 후 입고가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구매-발송이 이루어집니다. (샤넬 등 명품제품 동일)

배송비용 : 비네이쳐의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배송업체

GSMNTON
ACI

세관통관 후 우체국 택배로 연계되어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교환/반품/취소

주문 후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한 시간은 주문당일 오후 6시까지 입니다.
6시 이후에는 영국으로 주문서가 들어가 온오프라인으로 바잉이 시작되므로 변경 및 취소가 절대로 불가능합니다.
구매대행 특성상 1:1 수입대행 계약이 이루어지므로 반품불가의 원칙을 기준으로 합니다.


무료교환 및 환불

제품의 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 상품 수령후 영업일 기준 48시간 이내로 반드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영업일이 아닌 경우에는 게시판으로 신청을 해주셔야만 무료교환이 가능합니다.


유료교환 및 환불

무료교환 해당 이외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내용은 구매자가 교환비용을 전액 부담하게 됩니다.
- 발송 전 교환 및 환불비용 = 현지배송비 (9,000원) + 구매대행 수수료
- 발송 후 교환 및 환불비용 = 현지배송비 (9,000원) + 구매대행 수수료 + 국제항공운송료 + 관부가세 + 통관세 + 국내배송비
  (구매대행 수수료는 상품금액의 6 ~ 10% 이며 구매 및 환불 진행을 위한 인건비용을 포함합니다)



발송 후 (해외배송중 / 항공운송완료 / 세관통관중 / 국내배송중)

이때는 실질적으로 비네이쳐에서 발송이 이루어진 상태이기 때문에 구매자의 주문을 배송하기 위해 들었던 총 비용이 차감됩니다.
- 관부가세 및 특소세 = 해외배송비가 포함된 물품가격 x 현관세율 (8 ~ 13%) + 특소세 (관부가세 미포함 상품 및 수취인부담의 경우 제외)
- 통관세 = USD 100불 이하 : 3300원 // 101 ~ 105불 : 5500원 // 150불 이상 : 6500원
- 항공운송비 (런던 및 유럽 - 인천)



국제배송료는 무게와 부피 중 더 큰쪽으로 배송료가 책정됩니다.
※ 부피중량 환산공식 = 가로(cm) x 세로(cm) x 높이(cm) / 6,000 = Kg



교환 / 반품 / 취소 불가의 경우

- 상품 수령 후 48시간(반품기한 경과) 이 지난 경우
- 상품의 멸실 또는 훼손이 된 경우
- 오염, 향수 냄새 등 상품을 착용 및 사용을 하였을 경우
- 의류의 경우 피팅시 즉각적으로 늘어남이 있어 상품의 변형이 올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슈즈 박스, 악세서리 케이스 등)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슈즈 박스 위에 그대로 테이핑을 하여 반품한 경우 (슈즈의 일부를 훼손한것과 같으므로 역시 반품이 어렵습니다.)
- 코스메틱의 경우, 개개인의 소견에 따른 문제의 경우
(예: 립스틱의 색깔이 마음에 들지않음 / 향수의 향기가 마음에 들지않음 / 비비크림의 컬러가 자신과 맞지 않음 / 트러블 발생 문제 등)
- 환불을 받기위해 의도적으로 물건을 훼손한 경우
비네이쳐는 해외에서 바잉이 이루어지는 제품으로 반품과 교환이 어려운점을 감안해 최소한의 피해를 드리고자 해외발송 전 제품을
일일이 검수하는 작업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불필요한 분쟁을 피하기 위해 제품의 디테일을 촬영을 하는 검수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반품을 하실때 검품시 촬영했던 이미지와 다를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로인해 발생하는 비용(해외배송비 등)은 모두
수취인(고객)부담이니 이 점 고려하시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고지연 및 품절안내

해외 구매대행 상품은 매장입고 상황에 따라 잦은 변동이 있습니다.

매장에 재고가 없을시 몇일 간격으로 계속 바잉이 계속 시도되며 물건구매가 예상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계속되는 바잉시도에도 불구하고 추후 예기치 못하게 매장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에 대해 비네이쳐 측에서는 구매해주신 가격의 100%를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예기치 못하게 품절이 된 제품에 대해 구매가보다 더 큰 보상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비네이쳐는 고객님을 대신해 물건을 구매해드리는 #대행업체 이기 때문에 보상은 불가하며 제조사가 아님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대한 너그러운 이해를 바라며 구매전 반드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대행 수수료

비네이쳐의 구매대행 수수료는 상품가 (해외바잉금액) 에 일정 비율로 부과되며 수수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만원 이하 : 10 %
100 - 200만원 이하 : 9 %
200 - 300만원 이하 : 8 %
300 - 400만원 이하 : 7 %
400 - 500만원 이하 : 6 %
500 - 700만원 이하 : 5 %
700만원 이상 : 4 %

현금영수증

구매대행 특성상 대행수수료 금액에 대해서만 현금영수증이 발급가능합니다

① 조세특례제한법 (12조의 3 규정에 의한 현금영수증 가맹점으로 가맹한 사업자가 국내에 있는 고객에게 물품수입대행 및 배송대행용역을
제공하고 그 물품수입 및 배송대행에 대한 대가와 수탁받아 대신 지급하는 비용을 구분하여 함께 현금으로 받는 경우, 현금영수증은 당해
사업자가 고객에게 제공한 수입대행 및 배송대행에 대한 대행수수료대가에 대하여 발급하는것입니다.
[관계법령 및 예규 부가세법 제12조, 부가-1957]

② 비네이쳐는 수입대행전문쇼핑몰로 고객이 현금영수증을 요청할 경우 고객이 현금결제하신 총액 중
대행수수료대가에 대하여만 현금영수증이 발급됨을 알려드립니다.

[해외 물품 구입가격 + 현지교통비 및 운송료 + Sales Tex + 수입관세, 부가가치세 및 기타세금]